종영 D-1 ‘꼰대인턴’, 최종회 대비 하드털이-미공개 스틸컷 대방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꼰대인턴’이 종영에 앞서 미공개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 제작진은 30일 그동안 오픈하지 않았던 촬영 현장의 다양한 스틸컷을 대거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꼰대인턴’팀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부터 본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촬영 장면 스틸컷 등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옹골식품 인턴사원이었던 가열찬(박해진 분)이 이만식(김응수 분)의 집에서 아들 만세와 놀아주기 위해 나무집을 만드는 1회 장면 스틸컷은 오랜만에 인턴 박해진의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반가움을 자아낸다.

또, ‘꼰대인턴’의 베테랑 듀오 김응수와 손종학(안상종 역)이 활짝 웃는 이미지부터 연기에 앞서 남성우 감독과 진지하게 의논 중인 박해진의 모습, 마치 우애 좋은 3남매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박기웅(남궁준수 역), 한지은(이태리 역), 노종현(주윤수 역)의 모습,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핫도그를 먹는 마케팅영업팀의 모습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종영까지 단 하루만을 남겨둔 ‘꼰대인턴’이 최종회에서는 어떤 이야기와 장면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밤 9시 30분부터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약 80분간 동시 방송된다. 또, 7월 7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HIM 제공]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