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 8월까지 3개월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 매달 3명 선정, 럭셔리 스위트 2박, 조식, 그랜드 클럽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 제공 - MZ세대, 유명 셀럽들의 제주도 핫플레이스이자 인생샷 성지로 인기 - 럭셔리 호캉스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도심형 복합리조트

338

제주 드림타워에서 인생샷도 찍고 초호화 호캉스 경품도 받자!

롯데관광개발은 7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곳곳에 인생샷 스팟이 포진해 있다”며, “최고의 순간을 담은 나만의 인생샷으로 럭셔리 스위트가 포함된 총 3,000만원에 이르는 초호화 드림호캉스의 주인공이 되어 달라”고 덧붙였다.

롯데관광개발은 1등에게는 제주 드림타워 내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원 상당), 2등과 3등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원 상당) 숙박 기회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조식과 그랜드 클럽 2인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두번째로 큰 스위트로 195㎡(약 60평) 규모의 시그니처 룸이다. 코너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는 특히 신혼여행객들의 허니문과 MZ세대들의 파티룸으로 인기 만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의 인스타그램(@jejudreamtower) 계정 팔로우가 필수.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인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면 매달 3명씩 선정해 럭셔리한 호캉스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MZ세대, 유명 셀럽들의 제주도 핫플레이스이자 인생샷 성지

럭셔리 호캉스의 대명사가 되고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공항,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MZ세대는 물론 유명 셀럽도 자주 찾는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는 다른 호텔에서는 나올 수 없는 다양한 형태의 인생샷 성지가 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더욱 멋진 인증샷들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근 넥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던 아누팜, ‘돌싱글즈 2’의 윤남기, 이다은 커플, 애프터스쿨 이주연, 브레이브걸스 유정,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인 안소현 프로 등 셀럽들이 드림타워에서 야외 풀데크를 비롯해 꽃하르방,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 라운지 38 애프터눈티 세트, 객실 등을 배경으로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대형 꽃하르방은 꼭 봐야만하는 핫스팟이 되었다. 자연 건조시킨 6가지 색상의 스타티스(Statice) 꽃과 13종의 프리저브드 꽃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스타티스 꽃이 가진 의미처럼 영원한 사랑을 이루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내 특히 가족과 연인, 신혼부부에게 인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

원스탑 럭셔리 호캉스 가능한 국내 유일의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는 객실뿐 아니라 14개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쇼핑몰, 야외 풀데크까지 원스톱 럭셔리 호캉스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전망만으로도 랜드마크인 65㎡(20평)부터 시작하는 객실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와 폭 5m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객실은 전망만으로도 랜드마크다.

기본 객실은 국내 호텔 객실보다 1.5배 이상 넓은 규모인 65㎡(20평)부터 시작한다.

24시간 운영되는 룸서비스를 이용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월드클래스 셰프의 소맥 세트, 와인 세트 등 룸서비스 스페셜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객실에서 파티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6인의 어벤져스 글로벌 스타셰프 군단이 포진해있는 식음업장

MGM 복합리조트 (마카오, 코타이) 총괄셰프를 역임했던 올리버 웨버를 비롯해 6인의 글로벌 스타셰프 군단이 포진해있는 14개 레스토랑 및 바 역시 색다른 다이닝 경험과 함께 식도락 호캉스가 가능하다.

조식의 경우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프리미엄 뷔페 ‘그랜드 키친’뿐 아니라 38층 ‘포차’,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고품격 라운지 ‘그랜드 클럽’ 등 국내 최초로 5군데에서 조식을 제공해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8층 ‘포차’는 체크아웃 후 오후 1시까지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선사한다.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에서는 최근 풀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다. 야외 풀데크와 연결되어 있어 수영 후 즐기기에 제격이다.

총 40년 이상 경력의 월드클래스 셰프 마리오 카라멜라가 엄선한 제주 딱새우와 흑마늘, 오렌지를 올린 제주 피자,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를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 한라산 소주 칵테일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야외 풀데크는 제주 바다와 비행기 이착륙 장면,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수영을 즐기며 인생샷을 찍는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또한 스타 셰프 코지마가 선보이는 텐푸라, 꼬치요리 등 다양한 이자까야 메뉴를 생맥주, 하이볼과 함께 자정이 넘은 시간까지 제주의 밤을 즐기기 좋은 모던 이자까야 ‘유메야마’, 북경오리 전문 셰프가 테이블에서 직접 카빙해주는 베이징덕, 딤섬 및 수타면 요리 등 샹그릴라 호텔 그룹의 총괄셰프 출신인 37년 경력의 빈센트 웡이 이끄는 정통 중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세련된 딥하우스 음악을 들으면서 제철 과일 빙수와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38층에 위치한 ‘라운지 38’ 등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매력의 미식 여행이 가능하다.

38층에 위치한 ‘포차’는 제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전망으로 뷰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있어 밤마다 1시간 대기줄을 서야할 정도로 핫플레이스다.

오는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 전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웰컴 트리츠도 인기다.

마카오 윈팰리스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주방장을 역임한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가 직접 준비한 보스턴 랍스터롤, 미니버거 등을 한라봉 벨리니, 모엣 샹동 등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스파, 한컬렉션 등 부대시설

‘로즈베이 스파’에서는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부터 전문 풋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을 만나볼 수 있는 풋 트리트먼트까지 갖추고 있어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3, 4층에는 200여 명의 대한민국 대표 K패션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작품들을 판매하는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이 있어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가 되고 있다. 한컬렉션은 쇼핑 아이템별로 14개의 편집숍으로 구성되며, 유니크한 감각과 스타일로 곳곳이 포토제닉한 공간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