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스마트하게 다낭을 즐기고 싶다면 주목! 에바종, 착한가격 다낭 5성급 리조트 추천!

사진;에바종-이미지_에바종-착한가격-다낭-5성급-리조트-추천 제공;에바종
[여행 레저]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다낭 5성급 리조트 특가전을 통해 다낭과 근교 도시들의 5성급 리조트들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휴가 시즌 베트남 다낭으로 떠날 예정이라면 누구보다 더 스마트하게 다낭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해변과 바다를 앞 마당 삼으며 다낭의 트렌디함을 느끼고 싶다면 다낭의 떠오르는 랜드마크, <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를 추천한다. 퓨전 마이아 다낭 등을 보유한 퓨전 리조트사의 야심작 중 하나인 이곳은 시설이 쾌적하고 미케 비치 앞에 위치해 객실에서도 파노라믹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 스파로 유명한 퓨전 마이아의 명성을 이어 받은 발 마사지, 요가 수업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머무는 동안 웰빙 라이프를 선사하며 해가 질 무렵 트렌디한 분위기의 루프탑 라운지에서 즐기는 신나는 음악과 칵테일은 여행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하고 2인 조식은 물론 발 마사지와 요가 클래스로 다낭에서의 풍요로운 시간을 완성시켜보자.

휴양은 물론 다낭 도심 여행도 놓칠 수 없다면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이 답이 되어 줄 것이다.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은 휴양과 함께 다낭의 역동적인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시간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빛의 형상에 영감을 받은 외벽 디자인은 다낭 해안에 즐비한 호텔 중 유독 눈에 띈다.

완벽한 휴양의 경험을 위한 올 데이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는 물론 발아래 미케 해변과 바다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은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클럽에서는 어린이 전문가와 함께 창의력을 길러주는 다양한 활동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곳은 에바종에서 예약 시 웰컴 과일, 드링크, 조식을 제공하며 스파 혹은 식음료 매장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베트남 옛 왕조의 영광이 남아있는 고도,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후에는 다낭 근교 여행지로 주목받는 도시다. 다낭에서만 머무르기 아쉽다면 후에의 <필그리미지 빌리지 부티크 리조트&스파>와 함께 평화롭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경험해보자.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번잡한 도시에서 탈출한 순례자들을 위한 지상낙원으로 항상 친절하고 섬세한 스태프들의 서비스가 특징이다.

시내와는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가까운 접근성으로 후에를 여행하고자 하는 가족 여행자는 물론 평화로운 휴식을 취하고 싶은 커플에게 최고의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이곳은 52%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며 2인 조식과 Premium Deluxe로의 룸 업그레이드 혜택 또한 제공받을 수 있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다낭은 꾸준히 사랑받아온 여행지인 만큼 다가온 여름휴가 시즌, 다낭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최고의 휴식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