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3色 액티비티 런칭!

사진;액티비티-이미지.j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여행 레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액티비티를 7월 1일부터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동 동반 투숙객을 위한 올데이 키즈케어는 오전, 오후, 저녁 시간대로 구분되어 이용할 수 있다.

오전 10시에서 12시까지는 클레이만들기와 동화 속 여행 프로그램을 사전 예약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4시에는 키즈 크래프트를 체험할 수 있고 오후 5시에는 쿠킹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키즈 크래프트와 쿠킹클래스는 유료 이용 프로그램으로 체험 시작 20분전 1층에 있는 써니데이키즈클럽에서 현장 접수 후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1인 각 각 2만원이다. 저녁 8시에는 보드게임과 키즈 매직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섭지 사진투어는 제주를 담은 아름다운 섭지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소중한 순간의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투어 진행시간은 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촬영 원본 파일이 제공되고 5*7사이즈 인화사진 2장이 담긴 앨범1개와 A3사이즈 인화 사진 1장이 담긴 액자 1개 중에서 1개를 선택하여 제공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예약 없이 액티비티데스크에 방문하여 현장 접수 후 이용할 수 있다.

요트 세일링 투어는 제주의 푸른 바다 위 요트를 타고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 할 수 있다.

매일 1시, 2시, 3시에 이용이 가능하지만 타임당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고 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나 식음업장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체험이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해양팀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액티비티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