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비스 명동, 샴페인과 즐기는 BBQ 플레이트 출시

사진;이비스-앰배서더-서울-명동-이비스-명동-샴페인과-즐기는-BBQ-플레이트-출시. 제공;이비스-앰배서더-서울

[여행 레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환상적인 도심 파노라마 뷰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BBQ 플레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비스 명동의 백주민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BBQ 플레이트는 양갈비 숄더랙과 새우토시살소시지와 모듬 채소구이 등으로 구성된다숄더랙은 양갈비에서 겉지방을 제거한 저지방 부위로백 셰프가 개발한 허브 레드와인 소스에 재워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이다또 이비스 명동 특제소스에 재운 토시살 구이를 더하고새우와 소시지 구이를 함께 내어 푸짐하게 차린다또한 바비큐에 빼놓을 수 없는 신선한 채소 구이로 취향을 저격한다.

한편스페셜 BBQ 플레이트와 함께 곁들일 주류로 레드 와인 ‘보르도 드 글로리아(Bordeaux de Gloria)’를 추천한다메를로(Merlot)를 중심으로 블렌딩한 전형적인 보르도 타입 레드 와인으로우디함과 탄닌의 어우러짐이 좋다특히 붉은 육류나 치즈크래커와 궁합이 좋다.

샴페인바 이용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가능하며라스트 오더는 10 3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