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아시아 지역에 두 개의 래플스 추가 오픈하며전략적 확대 계획 발표래플스 센토사 리조트 & 스파 싱가포르, 래플스 발리

사진;래플스-센토사-리조트-스파-싱가포르 제공;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아코르는 2016년 전설적인 브랜드 래플스를 인수 한 후 래플스 컬렉션의 두 배 성장을 발표했다. 최근 개장한 래플스 몰디브 메라두와 래플스 선전을 비롯해 오픈 준비 중인 래플스 우다이푸르, 래플스 자이푸르에 이어 두 개의 랜드마크 호텔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발표한 프로젝트는 2020년 오픈예정인 래플스 발리와 2022년 문을 열 래플스 센토사 리조트 & 스파 싱가포르이다.

4개의 호텔 이외에도, 그룹은 래플스 브랜드를 아시아에서 50% 이상 성장시킬 계획이다. 래플스 런던, 래플스 보스턴 백 베이 호텔 & 레지던스, 래플스 팜360 리조트 호텔 & 레지던스 등 유럽, 미국, 중동 지역에서의 계획도 한창 진행 중이다.

마이클 아이젠버그(Michael Issenberg),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 회장 겸 CEO는 “래플스 브랜드는 아코르의 포트폴리오 안에서도 럭셔리 호스피탈리티가선사하는 최고 정점을 보여주는 브랜드이다.

전 세계 최고의 지역에서 완벽한 오아시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엄선된 호텔들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성장에기여할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럭셔리 여행자들은 맞춤형 서비스, 풍부한 이야기, 역사와 현대가 어우러진 분위기를 보다 많이 추구하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래플스 브랜드가 본보기가 되어 선보여왔던 것들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코르는 600개 이상의 럭셔리와 프리미엄 호텔, 리조트를 운영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럭셔리 호텔 운영사이다. 소유주와 개발사에서 래플스 브랜드에 대한 강한 수요를 발견했고, 이는 래플스가 가장 저명한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중 하나이며 고객에게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신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또, 여행지 자체를 여행을 위한 장소로 만드는 호텔의 건축물 때문이기도 하다.”

아이젠버그는 아코르는 이렇게 상징적인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되어 자랑스럽고 겸손한 마음이며, 래플스 이름의 진정성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다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래플스 브랜드는 최고의 프로젝트와 장소에서 선별된 컬렉션만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사려 깊은 성장도 추구하고 있으며 이 브랜드의 확장은 아코르의 네트워크 발전과 럭셔리 호텔 전략을 배가 시킬 것이다.

싱가포르에서 탄생한 래플스는 전 세계적으로 14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20개로 확대할 전망이다. 모든 래플스는 따뜻한 마음으로 환대하는 관대한 정신과 호텔이 위치한 지역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함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래플스 발리 (Raffles Bali)

짐바란 베이의 언덕에 자리 잡은 래플스 발리는 견줄 수 없는 바다전망을 자랑한다. 궁극적인 럭셔리 경험을 위해 전용 풀을 갖춘 32개의 프라이빗 빌라로만 구성된다. PT 짐바란 그린힐이 소유한 리조트는 열대 환경과 어우러지도록 완벽하게 디자인된다.

23 헥타르(23만 제곱미터)에 거쳐 위치하는 래플스는유명한 짐바란의 석양을 담아내며 새로운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터스 바(Writers Bar), 지역의 전통과 힐링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래플스 웰빙 스파, 신선하고 창의적인 메뉴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레스토랑이 리조트 중심에 취치할 예정이다.

래플스 센토사 리조트 & 스파 싱가포르 (Raffles Sentosa Resort & Spa Singapore)

첫 번째 래플스가 문을 연 이후로 135년 만에 싱가포르에 두 번째 래플스가 선보인다. 모두 빌라로 구성되는 호텔은 아름다운 남중국해를 전망으로 열대 정원에 펼쳐진 10만 제곱미터의 공간에 자리 잡는다.

원 베드 룸(260 제곱미터)부터 4베드 룸 (450 제곱미터) 빌라로 구성되며 모든 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테라스를 갖춘다. 바,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셀레브레이션 룸과 두 개의 미팅룸은 물론, 유명한 래플스만의 버틀러 서비스와 래플스 스파가 리조트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으며 호텔 브랜드만의 전설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래플스 우다이푸르 (Raffles Udaipur)

2020년 오픈 예정인 래플스 우다이푸르는 인도의 첫 번째 래플스가 될 예정이다. “동쪽의 베니스”라고 일컬어지는 우다이푸르는 라자스탄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풍부한 문화유산과 호수, 사원과 궁전으로 유명하다.

우다이 사가르 호수 (Udai Sagar Lake) 중앙의 프라이빗 섬에 자리 잡으며 진정한 궁궐과같은 호텔의 모습으로 선보인다. 101개의 럭셔리 스위트로 구성된 래플스 우다이푸르에는 래플스 롱바, 라이터스 바, 1,100 제곱미터의 래플스 스파, 루프톱 레스토랑, 수영장과 드넓은 가든이 위치한다. 호수의 환상적인 전망과 언덕, 호텔 옆에 위치한 400년된 사원 등은 래플스 우다이푸르를 인도에서 가장유명한 장소 중 한곳으로 만들 것이다.

래플스 자이푸르(Raffles Jaipur)

래플스 자이푸르는 50개의 스위트와 전용 수영장으로 가장 특별한 래플스 중 한 곳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자이푸르, 뉴 델리, 아그라를 포함하는 인도의골든 트라이앵글 관광 루트 지역에 위치한다. 2022년 오픈 예정인 호텔은 새로운 수준의 신중한 서비스와 시설로 인도의 가장 아름다운 도시에 문을 연다.

현재 페어몬트 자이푸르가 위치한 복합단지에 선보이는 조용한 레지던스와 정원은 고요한 오아시스를 선물한다. 아메르 요새(Amer Fort), 자이가르 성(Jaigarh Fort), 나하가르 성(Nahargarh Fort), 잘 마할 궁전 (Jal Mahal Palace)등 주요 관광지와도 가깝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