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 EDC 코리아 양일권 티켓 포함 특별 객실 패키지 선보여

사진;-JW-메리어트-서울-프레지덴셜-펜트하우스 제공;JW 메리어트 서울

[여행 레저] JW 메리어트 서울이 8 31일과 9 1이틀간 진행되는 ‘EDC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에 참석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EDC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페스티벌 중 하나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시작하여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신나는 EDM뿐만이 아니라서울랜드 의 익스트림 놀이 기구 라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 관람 등 음악 페스티벌을 넘어선 환상적인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EDC 코리아를 참석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JW 메리어트 서울의 특별 패키지는 8 29일부터 9월 2일까지(체크인 기준이용 가능하다 3가지의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모두 객실 특별가 적용 및 EDC 양일권 2장 또는 4장 포함이다.

JW메리어트 서울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패키지에는펜트하우스에서의 2박과 함께 EDC 코리아 VIP 양일권 4 ( 96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세계적인 건축 회사인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모던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한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는호텔 최상층인 32~33층에 위치해 한쪽 면 전체를 차지하는 통 유리창으로 화려하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의 전경을 그림처럼 감상할 수 있으며대형 다이닝 테이블과 거실복층 구조인 두 층을 오가는 객실 내 엘리베이터 등 럭셔리하고 이색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훌륭하다.

2개의 침실이 준비되어 있어 4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티이브닝 전채요리디저트와 음료이브닝 칵테일 등5번의 다이닝 서비스를 시간대별로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 스위트 패키지에는EDC 코리아 VIP 양일권 2 ( 48만원 상당)가 증정된다비즈니스 스위트는 소규모 모임이나 파티를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객실로, 6~8명이 앉을 수 있는 거실의 대형 테이블과 응접실침실 등에서 즐겁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금액은 2일 숙박 및 VIP 2일권 티켓 2장 포함

▲디럭스는 한국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객실로 탁 트인 공간감이 돋보이는 침실과 욕실그리고 창가 옆에 비치된 릴렉싱 소파 등으로 진정한 휴식과 힐링숙면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디럭스 패키지에는 EDC 코리아 GA양일권 2( 35만원 상당)가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모두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에서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4,300평 대형 공간에 펼쳐진 25m 길이의 6개 레인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유아풀선베드카바나 등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스쿼시룸요가룸필라테스룸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