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소리, ‘아이 엠 낫 얼론’ 퍼포먼스 연습 영상 공개소리, 세 번째 솔로곡 연습 영상 오픈…’역대급 퍼포먼스’ 기대

사진;소리_퍼포먼스연습영상_공개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소리가 역대급 퍼포먼스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몰레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소리의 세 번째 싱글 ‘I Am Not Alone’ 퍼포먼스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소리와 ‘1Million Dance Studio’의 최효진 안무가가 함께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내용이 담겼다.
소리는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I Am Not Alone’의 퍼포먼스를 살짝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앞서 오픈한 티저를 통해 색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한 소리. 그가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아울러 소리는 영상을 통해 “효진 선생님이 이번 컴백에도 춤을 맡아주셨다. 시간이 없지만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신예 프로듀서 Folded Dragons(본명 Albert Pan)와 소리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한 ‘I Am Not Alone’. 이번 컴백은 Folded Dragons가 소리를 위한 곡을 만들었다고 전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소리 역시 “지금까지와는 다른 음악 스타일과 퍼포먼스”라고 밝혔다.
한편 소리의 세 번째 싱글 ‘I Am Not Alone’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