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여행 vs 자유여행, 결과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사진;패키지여행 vs 자유여행, 결과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여행 레저] ‘당신이 원하는 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2019여행박람회가 10월31일부터 11월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우리는 해외 여행객 3000만 시대에 살고 있다.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우리는 취사선택 할 수 있다. 기존의 패키지상품들도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다. 스스로 여행을 설계할 수도 있다. 넘쳐나는 상품들과 정보 속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하는지 복잡하기도 하다.

패키지, 자유여행은 장단점이 존재한다. 모든 여행을 한꺼번에 비교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직접 보고 듣고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여행박람회이다.

기존의 여행박람회는 개별 여행사 혹은 정부기관이 주최했기 때문에 여러가지 제한이 있다. 그 제한에서 벗어난 여행박람회가 있다. 여행박람회(Travelshow)’는 오는 10월 31일~11월 3일,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홀에서 개최된다.

‘당신이 원하는 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지금까지의 여행박람회와는 차별성을 가진다. 여행박람회 사무국 관계자는 “기존 여행박람회의 틀을 깨고 여행 관련 모든 카테고리를 모아 놓은 국내 유일의 여행박람회로, 여행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올 겨울방학 시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은 여행박람회’참가로 간편하게 끝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에서 확인할 수 있는 품목들은 다음과 같다. 해외 패키지부터자유여행, 배낭여행, 컨셉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여행사 코너. 숙박, 항공, 렌트, 티켓, 플랫폼 서비스, 로밍, 환전, 보험 등의 여행 서비스 코너. 면세점, 카메라ㆍ가전, 여행용품, 캠핑용품 등의 여행용품 코너. 여행 커뮤니티, 가이드북, 매거진 등의 여행 정보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강연과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개최 전날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할 시 무료입장이가능하며, 참가기업 신청은 7월31일까지 50%의 조기신청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9 여행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여행박람회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