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표 인생수업’ MBN ‘최고의 한방’,화끈한 엄마의 참된 아들 사랑이란 이런 것?김수미 앞에서 무릎 꿇은 세 아들! “실화냐?”거침없이 하이킥 날리는 ‘수미엄마’? 살벌한 훈육 ‘포착’

-김수미, “이제는 상상도 못하는 것 도전하고파” 신개념 예능 선언!-첫회 촬영지는 무인도? “서로를 더 잘 알기 위한 시간!”-단점 폭로부터 속깊은 이야기까지…무인도에서의 하루!

사진; 최고_티저 제공;피플어스

화끈한 엄마의 참된 사랑!”

엄마’ 김수미와 세 아들’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의 가족 케미가 폭발하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16(밤 10시 50분 첫 방송하는 MBN 신규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제작진은 최근 MBN 공식 유튜브와 SNS 등에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김수미가 세 아들을 이끌고 인생 수업에 나서게 된 이유를 밝혔다면이번 2차 영상에서는 호된 훈육(?)을 하는 듯한 살벌한 분위기를 풍겨 궁금증을 자아낸다해당 영상에서 김수미는 이제는 새로운 것상상도 못하는 것을 도전하려 한다며 최고의 한방에 임하는 각오를 드러낸다.

이어 상상 그 이상의 가족이 온다는 자막과 함께선상 안에서 김수미가 세 아들을 무릎 꿇리고 호통치는가 하면거침 없이 하이킥을 날리는 모습을 보인다급기야 탁재훈은 이 프로그램이 뭐가 뭔지 모르겠는데난 안할래요라고 읍소하고김수미는 그럼 하차냐고 맞받아친다. ‘엄마’ 김수미의 사랑의 훈육(?)에 벌벌 떨면서도 소심한 반항을 하는 아들’ 탁재훈의 케미가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첫회에는 김수미와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서로를 더 잘 알아가기 위해서 무인도에 들어가 하루를 보낸다서로의 단점을 알아맞히고 이를 무인도에 버리고 오자는 취지에서인데 워낙에 속속들이 서로를 알다 보니 때로는 폭주하고때로는 속 깊은 이야기까지 꺼내놓는 등 많은 사건들이 펼쳐진다세 아들의 쉴 틈 없는 웃음 사냥과 엄마 김수미의 감동 폭격인생 조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김수미와 세 아들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인생의 버킷리스트에 도전해가며좌충우돌 웃음과 함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