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홈캉스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기획전

31일까지 냉방∙제습 가전, 여름침구, 홈카페 테이블웨어 등 최대 75% 세일시어서커, 풍기인견, 알러지케어 이불, 베개 세트 1만원대부터 구성 

사진;LF-하프클럽-홈캉스족을-위한-라이프스타일-기획전-진행.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가정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냉방 가전, 여름 침구를 비롯해 홈카페족을 위한 인테리어 가구 및 주방용품 등을 최대 75% 세일한다.

가전제품으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선풍기는 7인치 충전식 탁상형부터 타워팬,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까지 사이즈와 형태별로 구성해 기획 특가로 선보이고, 센추리, 화레이 등은 이동형 에어컨을 20~30만원대로 판매한다. 위닉스 제습기는 10리터형을 22만원대, 16리터형을 3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마철이나 열대야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쁘리엘르는 엠보 형태 및 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 베개 세트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까르뜨블랑슈는 정품 풍기인견 아이스워싱 토퍼와 순면 목화솜 세트, 에코 항균 누빔 제품 등을 2만원대부터 구성했고, 디자인엔은 영유아용 알러지케어 캐릭터 낮잠이불을 쿠폰가로 선보인다.

여름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용품과 소품들도 준비했다. 세련된 디자인의 인블룸 유리컵과 스텐 빨대컵, 텀블러 등이 64%까지 세일하고,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테이블웨어 제품들은 8% 쿠폰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7월 한 달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하프클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릴라 쿠폰 게시글을 확인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총 1만5,000원 상당의 앱 전용 쿠폰 3종을 지급한다.

LF 하프클럽 이화정 이사는 “무더운 날씨에 야외가 아닌 집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비가 오거나 열대야에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해주는 전자제품부터 각종 소품들까지 실속 있는 가격대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