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7월 한달 간 ASUS 메인보드 경품증정 이벤트 진행

7월 한달 간 코잇 ASUS 메인보드 구매고객 대상 경품이벤트 진행코잇 ASUS 메인보드 전 제품 구매하고 인증하면 문화상품권 증정

사진; 코잇, 7월 한달 간 ASUS 메인보드 고객 경품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ASUS 메인보드를 구매하시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코잇에서 유통 중인 ASUS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나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이지가이드, 아이티엔조이 등 주요 PC 쇼핑몰을 통해 코잇 ASUS 메인보드를 구매 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인증하면 문화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코잇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가성비를 앞세운 ASUS PRIME B365M-A 코잇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한 ASUS만의 하드웨어 솔루션인 ACC(ASUS Control Center)을 탑재한 ASUS PRIME H310M-D R2.0 CSM 코잇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잇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잇은 올해 13년차의 PC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ADATA, ECS 등 다양한 PC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