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단 3일간 아시아나항공 다낭 왕복항공권을 9만원대 특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H농협 유니온페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78% 할인된 다낭 왕복 항공권을 만날 수 있다.
그 동안 진행해왔던 동남아 특가 항공권에 비해 파격 특가 상품으로 이번 기회를 이용한다면 보다 알뜰하게 다낭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다낭 왕복 특가 항공권은 7월 15일 오전 10시 오픈 되며 선착순 60명으로 한정 판매 된다. 출발기간은 2019년 7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유류할증료 및 택스는 포함된 가격이나 발권수수료 1만원은 별도 부과된다.
다낭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NH농협 유니온페이 카드를 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필수다. NH농협 유니온페이 카드는 전국 농협 영업점 또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카드가 준비되었다면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접속해 다낭 노선을 검색한 후 ‘99특가’ 라벨이 붙어있는 운임을 선택 및 결제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온라인투어 항공본부 담당자는 “다낭은 저렴한 물가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여행지”라며 “가격적인 메리트가 큰 프로모션인만큼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보다 알뜰하게 다낭에서의 멋진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 다낭 왕복 항공권 99특가 프로모션은 7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