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맞이한 여기어때와 이마트, 국내 여름여행 공동 이벤트 나선다

○ 여기어때 숙소 예약자 13만명 대상, 전국 이마트 매장서 사용 가능한 쇼핑 할인 쿠폰 지급○ 숙소 예약자 50만명에게 차량 공유 플랫폼 딜카 할인 쿠폰 증정도○ “가격 혜택은 물론, 여행 편의 높이는 다양한 행사 마련”

여기어때_사진자료-바캉스-맞이한-여기어때와-이마트-국내-여름여행-공동-이벤트-나선다.

[여행 레저] 여기어때가 이마트와 함께 국내에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한 여름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호텔펜션리조트캠핑 예약자 13만 명을 대상으로 이마트 쿠폰을 지급한다. 5,000 쿠폰을 이마트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7만원 이상 구매시).

이마트 쿠폰은 이달 31일까지 한정수량 발급하며다음달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이마트 앱의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동시에 이마트 앱에서는 여기어때 포인트와 할인쿠폰을 선물하는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이번 행사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쿠폰포인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오는 18~24.

차량 공유 플랫폼 ‘딜카’와도 손을 잡았다여기어때에서 숙소를 예약한 고객 50만 명을 대상으로 딜카의 ‘온다다 쿠폰’을 랜덤 지급한다특가존 5만원 할인특가존 24시간 할인딜리버리 3만원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됐다행사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이와 함께 진행하는 ‘어게인 휴가 이벤트’를 통해 여기어때 숙소 예약자 중 5명을 추첨당첨자에게는 여기어때 20만원 숙박 쿠폰과 딜카 24시간 이용권을 모두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숙박과 액티비티쇼핑이동 등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