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동남아 여행지 푸꾸옥 여행 추천

인기 급상승 중인 미지의 섬 ‘푸꾸옥’에메랄드 빛 해변 ‘사오비치’ 와 세계 최장 ‘선월드 케이블카’ 관광 추천

푸꾸옥-추천 제공; 자유투어
[여행 레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화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동남아. 요즘 동남아 여행지 중에서도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 있다.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가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추천한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베트남 푸꾸옥은 남서쪽에 위치한 휴양섬으로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이자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이 특징인 곳이다.” 라고 전하며 “365일 내내 온화한 여름 날씨를 유지하고 있어서 휴양지로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유투어 동남아팀 담당자는 “자유투어를 통해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떠난다면 ‘사오 비치’를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베트남어로 ‘별’을 뜻하는 사오는 새하얀 모래와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가 유명한 곳이다.” 고 말했다.

“또한,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푸꾸옥 대표 테마파크인 ‘빈펄랜드’가 적격이다. 워터파크, 놀이공원, 사파리 등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동남아 여행지 중 아직 어디를 갈지 모르겠다면 걱정 말고 푸꾸옥을 선택해보라.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