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는 시간이 다르게 가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 만들기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미션 어드벤처 투어! 남파랑길 마이독랠리!!*

mydogrally 제공;고아웃위드독스

[여행 레저] 국내 최초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xCREW)는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반려견 여행 커뮤니티 고아웃위드독스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남파랑길 마이독랠리 참가자를 모집한다.

남파랑길 마이독랠리는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남파랑길 중 남도낭만길, 섬진강 꽃길, 남도문화길, 한류길, 한려길로 반려견과 함께 온가족이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남파랑길 미션 투어로…

기존의 단순한 관광처럼 정해진 명소를 방문하는데 그치지 않고 수려한 자연환경에서 반려견과 함께 걸으면서 스스로 그 지역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재미있는 미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7월부터 거제도 지역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여수, 통영, 고흥, 해남등 여러 지역에 걸쳐 진행된다.

미션은 미션 지도의 지령에 따라 떠나는 미션 투어로 역사미션, 인증샷 미션, 먹방 미션, 팀워크 미션, 보물 찾기, 위치찾기, 게임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수 있으며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보호자 가족을 모집중이다.

남파랑길 구간은 구간별 특징을 고려한 5가지 주제의 길은 영화와 한류의 도시, 대도시와 자연의 반전 매력을 보유한 부산부터 창원까지의 구간 ‘한류길’ ▲한려해상국립공원이 보여주는 해안경관이 아름다운 고성에서 통영, 거제, 사천, 남해로 이어진 구간 ‘한려길’ ▲섬진강과 꽃 경관이 아름다운 하동부터 광양까지의 구간 ‘섬진강 꽃길’ ▲독특한 생태환경과 다도해를 따라 낭만을 체험할 수 있는 여수에서 순천, 보성, 고흥으로 이어지는 구간 ‘남도 낭만길’ ▲남도 유배문화와 다양한 순례 자원을 체험할 수 있는 장흥에서 강진, 완도, 해남으로 이어지는 구간 ‘남도 순례길’의 명소를 선정하여 구성하였다.

티켓 구매는 주최사 xCREW 사이트와 주관사 GOOUT with Dogs의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엑스크루(xCREW)는 전국의 명소를 잘 알고 있는 현지의 크루(액티비티 가이드)들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중에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