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추석 연휴 해외여행 기획전 오픈

- 9~10월 연휴 기간 떠날 수 있는 상품 모아 -  - 연휴 여행 지원금 100만 원 추첨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

NHN여행박사-연휴-기획전

[여행 레저]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9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한글날 기간 연차를 활용해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모아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올해 추석에는 3일의 휴가를 사용하면 총 9일의 연휴가 보장된다. 10월에는 개천절과 한글날 앞뒤로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7일 이상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기획전은 추석 연휴와 개천절로 카테고리로 나눠 원하는 시즌에 맞는 여행상품을 지역별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남아 중국 홍콩/마카오/대만 유럽 미주/호주/남태평양 등의 지역이 포함됐으며서울부산대구 등 출발지도 다양하다연차를 더한 장거리 여행짧지만 알찬 단거리 여행부산 출발대구 출발 등 목적에 맞춰 검색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9, 10월 연휴 여행비 100만 원을 지원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초성퀴즈 이벤트는 기획전에 포함된 연휴 상품 구매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총 3명을 추첨해 연휴 여행비 100만 원을 지원한다지원금은 해당 기획전 내 100만 원 이상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예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