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 21일 롯데홈쇼핑서 3개국 여행상품 특별 방송

보물섬데이 제공;보물섬투어
[여행 레저] 종합여행기업 보물섬투어가 오는 7월 21일(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낭 · 시드니 · 장가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름하여 ‘보물섬 데이’에 방송되는 여행상품은 두 눈을 사로잡는 보석 같은 다낭 · 호이안  3박 5일 △ 자연과 도시의 황홀한 만남 시드니 4박 6일 / 6박 8일 △ 신이 만든 대자연 예술품 장가계 4박 6일 / 5박 7일 △ 총 3가지 상품이다.

첫 번째 여행상품은 오후 6시 15분 부터 방송되는 인기 여행지 다낭/호이안이다. 이국적인 테마파크와 거대한 손 모양의 골든 브릿지가 있는 바나힐 국립공원, 세계 6대 해변에 선정되어 천국의 해변이라 불리는 미케비치, 해안 도로 전동카 드라이브,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호이안 구시가지 관광, 보트 투어가 포함된다.

오전, 오후, 지방 출발 등 다양한 비행 스케줄을 제공하며 전일 미케비치 근처 특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전통 모자(농), 노니 비누 등 베트남 방문 기념 선물도 제공한다.

이어 오후 6시 50분에는 두 번째 여행상품인 시드니가 방송된다. 4박 6일 품격 일정, 6박 8일 완전 일주 일정으로 나누어져 있다. 랜드마크인 오페라하우스, 하버 브리지는 물론 호주 야생 돌고래를 볼 수 있는 저비스베이 돌핀 크루즈 탑승, 호주의 그랜드캐니언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시드니 아쿠아리움, 호주 전통 동물들이 있는 캄슬리힐 팜을 방문해 캥거루와 코알라를 직접 만져보는 경험을 할 수 있다.

6박 8일 상품 선택 시 펠리칸 먹이주기,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모래썰매가 추가된다. 전일정 4성급 특급호텔 숙박이며, 디너 크루즈 3코스 선상식을 포함한 전일정 식사를 제공한다.

세 번째 여행상품은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되는 효도여행지 장가계 패키지다. 장가계 핵심 천문산 관광, 영화 아바타 모티브 원가계, 한 폭의 거대한 산수화 십리화랑 모노레일 관광이 포함된다.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탑승, 무제한 삼겹살, 불고기, 버섯 샤브샤브, 오리 모듬구이 등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된다. 10인 이상 출발 시 VIP리무진 버스를 탑승하여 일행과 함께 일정 내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계모임, 동창 모임, 동호회 등 단체 여행지로 제격이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현지 비용 없는 NO팁, 프로폴리스 치약 제공(객실당 2개/시드니), 전신 마사지 60분 업그레이드(다낭), 유리다리 관광 및 피로를 풀어줄 발 마사지(장가계)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해외여행을 계획한다면 합리적인 금액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홈쇼핑 여행상품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