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시설에서 주변 관광지까지 한번에 예약 가능! 플레이스엠, 대명 리조트그룹에 에이-키오스크(A-KIOSK) 도입

- 리조트 안에서 주변 유명 관광지 예약 기능이 추가된 키오스크 도입- 제주 대명·샤인빌 리조트에 이어 최근 속초 델피노 리조트 도입- 이용객들의 관광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 개발 예정

A-KIOSK_속초-델피노 제공;플레이스엠
플레이스엠의 통합판매 솔루션 어컴퍼니는 대명 그룹의 속초 델피노 리조트에 리조트 내에서 주변 관광지까지 예약이 가능한 에이키오스크(A-KIOSK)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키오스크(A-KIOSK)시스템은 현장 판매와 다채널 온라인 판매를 통합 발권이 가능하다지난 2월 제주 함덕 대명리조트에 우선적으로 설치하였고, 4월 제주 샤인빌 리조트까지 확대 설치하였다이번에 속초 델피노 리조트에 설치함으로써 제주권 뿐만 아니라 강원권의 유명 관광지도 리조트에서 한 번에 예약이 가능하게 되었다예약 후 이용객에게 문자로 바코드가 발송되며관광지에서 바코드로 입장이 가능하다.

제주에 설치된 에이키오스크(A-KIOSK)에서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신화월드를 비롯하여 114개의 관광지를 예약할 수 있다속초에서는 속초 얼라이브 하트,속초 코마린 마리나 요트 등 주변 액티비티 시설과 관광지 예약이 가능하다.

플레이스엠 관계자는 “에이 키오스크(A-KIOSK) 시스템은 당일 유명한 주변 관광지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 국내 주요 리조트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