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포레스트힐 클렌져’ CJ홈쇼핑서 2연속 매진 달성해 ‘눈길’

사진출처 : 김우리 인스타그램

’본느’에서 지난 20일에 방송된 CJ오쇼핑에서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가 2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본느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는 지난 6일 런칭방송 조기매진에 이어 20일 2차 방송까지 2차례의 CJ오쇼핑 방송에서 연속으로 전량 매진됐다. 특히, 2차 방송에서는 무려 12,000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클렌져 카테고리에선 이례적으로 높은 수치를 달성했다.

아울러 지난 론칭방송에 이어 CJ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한창서’와 홈쇼핑 완판 게스트인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출연하며 ‘믿고 쓰는 클렌져’로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후문이다.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를 구매한 고객들은 “예민한 피부라 아무거나 못쓰는데 건조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인생템이에요”, “기초제품 흡수도가 빨라 그런지 촉촉한 느낌이 달라요. 두세트 구매하길 잘했어요”라는 후기를 남기며 긍정적 평가를 보였다.

한편 본느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 기획 및 뷰티 디렉팅을 담당하는 그룹으로 ‘포레스트힐’을 비롯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을 대표 브랜드로 보유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