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여름방학 스페셜 패키지 ‘슬기로운 탐구생활’ 출시

여름방학패키지 제공;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여행 레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키즈 고객을 위한 슬기로운 탐구생활’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는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즐거움과 배움이 함께 있는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슬기로운 탐구생활은 객실에서의 1조식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신구대학교 식물원 입장권illy CAFFÈ 빙수가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여름 시즌 동안 2인 패키지 “Swim in Cool!”와 3인 패키지 “Wonder POOL!” 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이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 기간 동안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그리고 루프탑 트랙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가장 고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탁 트인 넓은 창을 통해 청계산을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으며, 성인풀과 유아풀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적합하다.

한편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복잡한 거리와는 떨어져있어 멀지 않은 곳에서 가족 모두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레스토랑카페베이커리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머무는 동안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