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그집 도두점’, 사장님 노하우로 구운 흑돼지구이로 효리네민박맛집 등극

총천연색의 맑은 제주 해수욕장을 즐기기 위해 여름 피서철을 맞아 다양한 단위의 피서객들이 제주도로 몰리고 있다.

국내 최대 관광지인 제주도는 여름만 되면 방문객이 최고 정점을 찍는 등 대표적인 피서지이기 때문에 최근과 같이 폭염과 관련된 각종 주의보가 발효되는 시기엔 찾는 인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제주에 위치한 이호테우해수욕장은 적당한 수심과 수온으로 해수욕을 즐기기 적합한 곳이다. 또한, 다양한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도서귀포맛집과 이호테우맛집이 곳곳에 있어 미식 여행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다.

제주도의 이러한 볼거리, 즐길거리, 8월제주도여행코스 외에도 제주도는 현지 맛집을 탐방해 색다른 음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다.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맛봐야 하는 음식 베스트 1로 꼽는 제주도 흑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깊은 풍미와 더불어 지방의 두께가 얇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최근, 각종 SNS상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도청맛집으로 제주도민의 발걸음까지 사로잡은 곳이 있다. 바로 제주도서귀포맛집 ‘도두 그때그집’이다.

제주시청맛집 ‘도두 그때그집’의 대표메뉴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이다. ‘도두 그때그집’에서 맛볼 수 있는 흑돼지고기구이는 사장님이 직접 초벌구이해 육즙이 보존된 흑돼지고기구이만을 손님상에 올리고 있다.

또한, 제주도핫플레이스 ‘도두 그때그집’은 흑돼지 오겹살 2인 세트 주문 시 흑돼지 초벌구이는 물론 다양한 밑반찬과 흑돼지김치찌개 1인분, 흑돼지소세지 1개, 왕새우 2마리, 철판계란후라이 2개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제주공항근처맛집 ‘도두 그때그집’은 제주도 내 애월 그때그집과 한림 그때그집이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