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웹 드라마 “TURN_더 스트릿”의 공개 오디션 성료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KAC한국예술원이 주최한 스트릿, 코레오 댄서들의 세계를 다룬 10부작 웹 드라마 “TURN_더 스트릿”의 공개 오디션이 열띤 열기 속에 마무리됐다.

지난 4일 진행된 2차 오디션은 1차 서류 오디션에 합격된 지원자 한해서 진행된 것으로, 서류전형에는 약 20일가량의 짧은 모집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100명 넘는 많은 지원자들이 몰려 이번 오디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2차 오디션 지원자들은 임석진 감독, 촬영감독, 기획자, 프로듀서, 안무감독 등 제작자들이 모두 참여한 공개 오디션에서 지정 대본 연기와 1분 내외의 댄스 또는 자유연기를 선보였다.

오디션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처음에는 많이 긴장됐는데 준비한 연기와 댄스를 선보이며 어느새 오디션을 즐기고 있었다”며 “심사위원들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내 본연의 연기를 잘 선보인 것 같다”고 말했다.

오디션 최종 합격자는 신O연, 이O유, 김O진, 이O진으로 주, 조연급 연기자 및 댄서로 “TURN_더 스트릿” 촬영에 참여할 예정이다.

온라인과 스트릿, 드라마와 댄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을 “TURN_더 스트릿”은 영혼까지 댄서를 꿈꾸는 청춘들의 꿈과 열정을 담은 10부작 웹 드라마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뉴미디어방송콘텐츠 숏폼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되었다.

올해 말에 제작을 마치고 O.T.T 플랫폼을 통해 국내 및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