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매체에서 주목한 방탄소년단뷔와 박서준의 끈끈한 우정과 케미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최근 온라인 국제뉴스 플랫폼인 ‘SOMAG NEWS’에서 방탄소년단 뷔와 배우 박서준의 우정에 관해 자세히 다뤄 화제가 되고 있다.

매체는 ‘방탄 소년단 뷔와 배우 박서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좋은 케미를 보여주는 8번의 순간들’이라며 둘 사이의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ON

박서준은 방탄 소년단의 가장 최근 컴백 때,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ON의 사진과 함께 동영상을 올려 뷔에 대한 우정과 자부심을 표현했다.

MMA2019년

2019년 멜론 뮤직 시상식 때 뷔와 박서준이 수상자와 시상자로 무대에서 만났는데 뷔는 함박웃음을 짓고 재미 있는 댄스 스텝을 밟으며 박서준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콘서트

박서준과 우가팸이라 불리는 뷔의 절친들은 방탄 소년단의 콘서트를 방문하고 관람하며 뷔를 격려하며 응원했다.

브레이크

바쁜일정으로 시간이 없었던 뷔는 박서준, 박형식(배우)과 함께 서로의 집에 가서 함께 자고 다음날  쉬지않고 바로 스케줄을  다녀온 일화가 있다.

축하

뷔와 박서준은 또 다른 절친(우가팸)인 배우 최우식이 주연한 영화에 오스카 상 수상을 축하했고, 본인들의 소셜 미디어에 축하 메세지를 게재했다.

OST드라마

방탄 소년단 뷔는 박서준이 출연한 드라마’이태원 클래스’의 공식 OST곡인 ‘Sweet Night’를 직접불렀는데 뷔는 친구의 드라마OST에 참여하면서 행복을 표현했다.

연탄과 심바

뷔와 서준은 좋은 우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랑스러운 반려견들도 친해지기 위해함께 모인다. 뷔의 강아지 연탄이와 박서준의 강아지 심바의 사랑스러운 투샷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우정

둘의 우정이 시작된 이후로, 박서준은 자신의 팔로워들이 방탄소년단의 활동소식을 볼 수 있도록지속적으로 본인의 계정에 소식을 올리면서 홍보하고 있고 뷔도 박서준의 드라마 이야기를 팬들에게 자주 언급하며 박서준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또한 매체는 방탄 소년단 뷔와 박서준의 우정은 서로간의 즐거운 상호 작용을 보여 주며 친근하고끈끈한 우정을 나누는데, 이것은 가수와 배우가 그들만의 큰 동지애를 느끼면서 팬들의 마음을 빼앗은 순간이라고 했다.

뷔는 사교성이 좋고 카리스마가 넘치고  박서준의 성격은 의외로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데 둘 사이는 매우 상호적이고 친근하고 쾌활해 보인다.서로의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함께  만남을 가지거나,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거나, 서로의 모든 활동을 지원하고 위하는 모습은 두 스타를 지켜보고응원하는 팬들을 흐뭇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