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디 가수 강예슬, 하이라이트TV 모델로 ‘활발 행보’ 이어가! 기대감 UP

■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강예슬, 하이라이트TV 모델 선정된 만능 엔터테이너! ■ 하이라이트TV 측, “발랄한 이미지의 강예슬 전속 모델로 선정”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소속 가수 강예슬이 ‘하이라이트TV’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20일 하이라이트TV 측은 “7월 20일부터 대대적인 하계 개편을 단행한다”라고 밝히며, “이번 개편에 맞춰 발랄한 이미지의 가수 강예슬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그녀의 트로트곡인 ‘퐁당퐁당’을 개사해 하이라이트TV 로고송으로 제작하면서 40~60대의 중장년 시청층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가수 강예슬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하이라이트TV는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로, 모델 발탁과 더불어 과거 3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한 일일드라마를 대거 편성하고, 채널 키컬러와 OAP(On Air Promotion, 방송홍보영상)를 변경하는 등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을 채비를 마쳤다.

하이라이트TV의 새 얼굴이 된 강예슬은 지난 2019년 방영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청순하고 상큼한 ‘과즙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에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싱글앨범 ‘퐁당퐁당’을 발매하고, ‘트롯요정’, ‘트롯쌍크미’ 등의 수식어를 이끌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강예슬은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하는가 하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의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강예슬 Official’을 통해 팬들과 꾸밈없는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영역으로 발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강예슬이 하이라이트TV의 전속 모델로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