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떠나는 스릴 넘치는 모험의 땅 마리아나 제도 “Deer Meat for Dinner 유튜브 방송에서 만나보세요.”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사냥낚시다이빙과 같은 탐험형 콘텐츠를 제작해 전 세계 모험 여행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브 방송채널 “DEER MEAT FOR DINNER”가 지난 6월 마리아나 제도를 방문해 사이판과 티니안로타를 포함북섬을 여행하며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들을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DEER MEAT FOR DINNER”의 제작자이자 진행자인 롭 애링턴(Rob Arrington)은 그의 가족과 함께 마리아나제도를 방문했으며 마리아나 제도의 원시적 자연 속에서 다이빙낚시사냥스노쿨링야생에서의 요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마리아나제도의 청정 자연 풍경을 보여준다.

23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해당 채널은 2년 전 마리아나 제도의 로타와 사이판을 방문하고 선보인 영상들이 총 1,340만 조회수를 달성하여 전 세계 구독자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었다이번 방문 후 처음 발행된 영상에서는 마리아나 제도를 구성하는 15개 섬 가운데 하나이자 사이판 북쪽으로 565km 떨어진 사람이 거의 살지 않는 페이간 섬(Pagan)으로 4마리의 삼바사슴을 방사하는 장면을 공개하며 약 32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촬영에는 마리아나 제도의 주지사와 공공안전부서 담당관이 함께 동행했으며 이후 시리즈를 통해 화산섬인 페이간의 아름다운 풍경 속 선상 낚시와 북마리아나제도 보존구역이자 야생동물 보호구역 마우그(Maug) 하이킹 및 로타섬에서의 스피어 피싱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마리아나관광청의 프리실라 이아코포(Priscilla M. Iakopo) 청장은 “사이판티니안로타를 품은 북마리아나 제도는 때묻지 않은 태초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북마리아나 제도 섬들의 원시적 자연의 생명력과 에너지경이로움이 가득한 독특한 자연환경과 문화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COVID-19로부터 우리 모두가 안전해질 때마리아나 관광청은 우리의 다양하고 풍부한 생태계와 함께 이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하며 에코 투어리즘을 지향해 나가고자 합니다이번 촬영을 발판으로 앞으로 한국의 여러 미디어와 협업하며 마리아나 제도의 매력을 널리 홍보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사이판로타티니안을 포함한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촬영된 DEER MEAT FOR DINNER 영상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ER MEAT FOR DINNER 팀은 여행 직전 COVID-19 네거티브 테스트 결과를 받은 후 북마리아나제도를 방문했으며 여행 중 물리적 거리를 유지하고 손소독제를 항시 사용하며 북마리아나제도 보건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촬영에 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