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웰캉스(웰니스+호캉스) 패키지 출시

n 비타민을 섭취하며 건강하게 휴식할 수 있는‘웰캉스’패키지2021년8월 31일까지 선보여 n 서울권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에너지 비타민 ‘치어블’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글래드 호텔에서는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며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웰캉스(웰니스+호캉스)’ 패키지를 2021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웰캉스 패키지는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에너지 비타민 ‘치어블’ 멀티비타민&셀레늄 150정과 ‘치어블’ 그립팝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특히 치어블(CHEERBLE)은 힘을 주고 응원하는 ‘CHEER-UP(치얼업)’과 씹어먹는 형태를 나타내는 ‘CHEWABLE(츄어블)’을 합친 합성어로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현대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와 함께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의 베딩을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패키지 이용 가격은 7만 7천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친 일상 속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면서 “글래드 호텔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통한 꿀잠과 에너지 비타민으로 건강함을 충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