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동안 즐기는 호캉스 저녁6시 이후 즐기는 호캉스  글래드 호텔, 숏캉스패키지와 레이트 버드패키지 출시

n 6시간의 호캉스 즐길 수 있는‘숏캉스’패키지와 저녁6시 이후 체크인 할 수 있는‘레이트 버드’패키지 8월31일까지 선보여 n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글래드 호텔에서는 6시간 동안 짧지만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숏캉스’패키지와늦은 시간 체크인하여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레이트 버드’패키지를2021년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숏캉스’패키지는 오전8시부터 오후10시까지 자유롭게 체크인 후6시간 동안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비록 멀리 떠날 수는 없지만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짧지만 확실한 행복을 통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레이트 버드’패키지는 퇴근 후 또는 오후 일정을 마치고 휴식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6시 이후 체크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글래드 마포,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6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집콕,거리두기가 생활화 되면서 지친 일상에 에너지가 필요한 요즘,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도심 속 휴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