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에는 호텔 플라워로 품격을 선물하세요! ‘격물공부’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

q새롭게 리뉴얼한 격물공부의 플라워 클래스에서 미리 만나보는 홀리데이 시즌 q크리스마스 박스 트리 등 6종의 홀리데이 시즌 상품 격물공부 부티크점, 컬리 출시 q호텔 플라워 품격에 예술적 안목 담은 플로럴 아티스트리 제품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여행레저신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가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격물공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 상품은 호텔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하고 연출해 그 자체만으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센터피스와 오브제로서 바로 데코레이션에 활용하면서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게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격물공부만의 독보적인 큐레이션으로 스타일링된 플라워와 오너먼트들은 시그니처 백과 크리스마스 에디션 박스 속에 담겨 고급스러우면서도 품격 있는 연말 기프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대표 상품인 ‘크리스마스 박스 트리’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격물공부의 크리스마스 박스에 담긴 미니 트리로, 오너먼트에 따라 단 하나뿐인 유니크한 트리로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상품이다.

또한, 격물공부에서 이번 시즌 제안하는 ‘홀리데이 시그니처 백’과 ‘홀리데이 리스’는 캔들과 유니크한 생화 연출로 무드있는 센터피스 역할을 함께 하며 품격 있는 연말 홈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연말 기프트 상품도 다양하다. 로즈마리와 유칼리, 오렌지 등 풍부한 자연의 향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머지 스틱 박스’는 선물을 주고받는 모두에게 더욱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게 한다.

이외에도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식물‘포인티세티아’와 격물공부만의 아티스틱한 터치가 더해진 ‘보석 금전수’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메시지 카드와 함께 고급스러운 전용 쇼핑백에 담아 발송 되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홀리데이 상품은 격물공부 부티크 2곳(웨스틴 조선 서울점, 센터필드점)과 컬리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는 자연과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하나하나 공을 들여 만들겠다는 철학을 전달하며 2008년 런칭 이래 독보적인 호텔 플라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3년 리브랜딩을 통해 자연과 사물이 갖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해 일상 속 예술적 영감과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조선호텔만의 품격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플로럴 아티스트리(Floral Artistry)를 보여주고 있다.

격물공부는 호텔에 위치한 부티크 점에서의 맞춤 상품과 온라인 채널을 통한 기프트 특화 상품 판매뿐 아니라, 웨딩, 백화점, 럭셔리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으로 공간 디스플레이를 통해서도 플라워 부티크만의 품격과 격물공부만의 예술적인 터치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와 구독형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