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위트 어텀 패키지’ 출시!

882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낭만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제주만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어텀 패키지(Sweet Autumn Package)’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인원 및 여행 스타일에 따라 호텔 또는 리조트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의 특전이 담겼다.

공통 혜택으로는 가을이 무르익은 제주의 토속적인 풍경과 민속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제주민속촌’ 입장권을 준다. 또한 매일 갓 구워낸 빵과 디저트, 음료 등을 맛보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베이커리 마고 및 이디 4만원 이용’ 혜택도 더했다. 부드러운 맛과 초콜릿 향이 어우러진 커피의 풍미로 해비치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해비치 커피빈’(원두 250g) 1 개도 제공한다.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객실 2박이 포함되며, 조식 뷔페와 바다 전망을 품은 실내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1박당 40만원부터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3박 투숙 시에는 전체 객실료에서 6만원 할인, 4박 투숙 시에는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