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ddp 맛집 순미네행복게장, 간장•양념게장과 새우장•튀김 추가한 무한 세트 출시

서울 중구 을지로6가에 위치한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이 무한리필 서비스 메뉴를 신규 출시해 화제다. 기존 ‘19900 세트’ 메뉴에 새우장, 꽃게튀김, 계란찜, 새우튀김, 공깃밥, 음료수 1병을 추가한 ‘30000 무한 세트’ 메뉴를 출시한 것이다.

순미네행복게장은 DDP 맞은 편에 위치하여 동대문 DDP 맛집으로도 불린다. 특히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셀프바, 막걸리를 모두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메뉴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2만 원이 채 되지 않는 비용으로 게장과 막걸리, 셀프 바 메뉴를 마음껏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최고인 맛집으로 평가 받는다.

여기에 30000 무한 세트를 추가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본격 나섰다. 별미인 새우장과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꽃게튀김 및 새우튀김, 계란찜과 밥까지 제공해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진다.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은 오랜 게장 맛집 운영 전통과 역사를 보유하여 특화된 게장 레시피를 갖췄다. 위생, 청결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운데 세척부터 숙성까지 체계적이고 정직한 절차를 밟는 것이 포인트다. 덕분에 무한리필 게장이어도 믿고 먹을 수 있다.

양념게장의 경우 자체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탄생한 양념을 활용한다. 미원, 다시다 등을 넣지 않고 한약재, 아채, 과일을 장시간 달여서 양념을 만드는 것이다. 지나치게 맵고 짜지 않은 순수한 맛으로 아이들 역시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간장게장은 간장 특유의 짭쪼름한 맛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게살 깊숙이 간장 양념이 가미되어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무한리필로 함께 제공되는 포천이동막걸리와의 조합도 훌륭하다.

셀프바의 경우 닭도리탕, 홍합탕, 각종 반찬 등 퀄리티 높은 메뉴 위주로 구성돼 있다. 게장만으로 아쉬움을 나타내는 고객에게 훌륭한 서비스로 다가가는 것이 특징. 아울러 포천이동막걸리도 무한으로 제공해 기업 회식 장소, 직장인 술집,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동대문 맛집 순미네행복게장 관계자는 “동대문에서 쇼핑하고 무한리필 게장을 먹으며 만족도를 높이는 커플 고객, 가족 단위 고객 사례가 많다.”며 “게장을 다 먹은 후 직원에게 추가 주문하면 언제든지 가져다주며 셀프 바 요리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