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甲 화요 예능!MBN ‘최고의 한방’탁재훈, 우월한 유전자 자랑?‘폭풍 성장’ 16세 아들에게 깜짝 놀라는 이유는?…‘아빠 탁재훈’의 새로운 모습 엿보기!

-‘최고의 한방’ 탁재훈, “훌쩍 큰 아들, ‘보디 터치’에 놀라”-탁재훈, 남성성 검사 간소화 이유는? “아이 더 낳을 계획 없어”-김수미 ‘손주 육아’ 고충에 공감 연발한 탁재훈, ‘아들 바보’ 면모!

최고의한방_탁재훈 제공;피플어스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탁재훈이 폭풍 성장한 16세 아들을 언급하며, ‘아빠 탁재훈으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드러낸다.

탁재훈은 6(밤 10시 50분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이하 최고의 한방’) 4회에서 훌쩍 큰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뿌듯함을 드러낸다이날 방송에서는 세 아들의 짝을 맺어주겠다고 선포한 엄마김수미의 뜻에 따라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비뇨기과를 찾아 남성성 검사를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탄다.

탁재훈은 남성성 검사 도중 간단한 채혈 검사만 진행한 후자신의 뜻에 따라 이후의 과정을 생략해 궁금증을 안긴다. “아이를 또 낳을 생각이 없어서 미련이 없다고 이유를 설명한 탁재훈은 자연스럽게 2002년생 딸과 2004년생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이에 주변에서 아들이 벌써 16세가 됐느냐고 되묻자탁재훈은 내가 어떻게 그런 아이를 낳았는지 놀랍다며 진정한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이는 것.

탁재훈은 아들의 키가 벌써 186cm인데조그맣게 태어나서 기어 다니던 아기가 어느새 나를 만나면 보디 터치로 인사를 한다며 생생한 현장 재현에 나선다나아가 아들의 어깨 인사에 힘이 밀리면 체력 좀 키우세요라는 말이 돌아온다고 덧붙이며 웃는다아들 자랑에 한껏 신이 나 말이 빨라진 아빠 탁재훈의 모습을 비롯해, ‘폭풍 맞장구로 이야기를 들어주는 식구들의 모습이 절로 미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세 아들 중 유일한 아이 아빠인 탁재훈은 김수미의 손주 육아’ 고충에 격하게 공감하는 면모로 친근감을 더하게 된다며 방송을 떠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꺼낸 탁재훈을 비롯해결혼과 자식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이어가는 세 아들의 솔직 토크가 또 한 번 화제성을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남성 성기능 검사를 마친 세 아들들의 충격적인 결과와진료실에 들어간 후 연식 탄식을 내지르는 장동민의 모습이 이어지며 흥미를 자아낼 예정이다배우 김수미와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진정한 가족으로 하나 되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 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최고의 한방’ 4회는 6(밤 10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