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초특가 항공권으로 하반기 여행 미리 준비하세요

비엣젯항공-항공권-예매중인-승객들

[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하반기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8일까지 항공권100만장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항공권은 한국베트남 간 모든 노선 (인천~하노이/나트랑/푸꾸옥/하이퐁/다낭/호치민대구~다낭부산~하노이/나트랑)을 포함한 국제선 및 타이비엣젯항공의 전 노선에 해당한다탑승 기간은 9 7일부터 내년 6 25일까지다. (공휴일 제외)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의 골든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구매 가능하며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및 공식 앱페이스북 Booking 탭 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베트남은 겨울에도 한국의 늦여름과 비슷한 15~25도로 따뜻한 기온을 유지하며 추운 겨울철 선호하는 동남아 여행지 중 하나다.

 비엣젯항공은 인기 관광지를 취항하는 국제선 외에도 베트남 내 하노이호치민다낭푸꾸옥나트랑과 하이퐁 등 인기 관광도시에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2019년 하반기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비엣젯항공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대한민국을 비롯해 일본대만홍콩태국싱가포르미얀마말레이시아캄보디아 및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을 잇는 국제선을 운항 중이며저비용항공사(LCC) 중 가장 많은 9개의 한국베트남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