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조병규, 할머니&조엘과 삼각관계 예고…”상상 이상의 육체노동, 체력과 숙면 얻었다”

-“여유 없이 지쳐 있었던 제게 ’자연스럽게’는 돌파구”-“자극적인 도시 생활에 지친 분들에게 위안 전하고 싶어” 

_자연스럽게 제공;피알잼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막내 입주자배우 조병규가 시골 생활을 통해 체력과 숙면을 얻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8 3일 첫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전남 구례의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살게 된 전인화은지원김종민조병규가 집을 고르고 사람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살 서울 청년으로 배달음식 마니아’ 겸 반려견 집사인 조병규는 치킨 배달 여부’ 및 시골이더라도 깔끔한 공간을 중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2회에서는 본격적인 이사와 시골 살이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조병규는 상상 이상으로 육체적인 노동량이 늘어나서체력이 좋아지고 숙면을 하게 됐다며 이 방송에서 제 역할은 머슴이어서 앞으로도 험난한 시골 생활이 예상되지만 정말 재밌게 하고 있다고 자신의 변화를 밝혔다.

시골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었던 그이지만막상 세컨드 라이프에 대해서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조병규는 여러 가지로 여유가 별로 없던 상태였는데감독님께서 제안을 해 주셨다며 구례에 내려가서 자연과 더불어 있으면 조금은 내 심리상태가 편안해지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렇게 해서 내려온 시골에서의 생활은 생각대로 하나의 돌파구가 됐다그는 “‘자연스럽게를 통해 살아가는 공간이 바뀌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정말 그랬다고 돌아봤다.

8 10일 방송될 자연스럽게’ 2회에서는 집주인 김향자 할머니를 둘러싼 조병규와 반려견 조엘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김향자 할머니가 밥도 못 먹어서 배고프다는 조병규는 뒷전으로 둔 채조엘의 재롱에만 눈길을 주기 때문이다.

‘머슴’으로 도시 라이프와는 180도 바뀐 삶을 살게 될 조병규가 과연 어떻게 삼각관계를 헤쳐 나갈지다른 입주자들과는 어떤 케미를 보여 줄지가 관심사다.

조병규는 시청자들께서도 도심에서 짓눌리며 받는 스트레스가 분명 있으실 것이라며 저의 소소하지만 새로운 시골 살이가 자극적인 것에 지치고 심적 위로를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대리만족 또는 위안으로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한다기대하셔도 좋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전원 생활에 적응해 가며 도시인들의 로망인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사할 소확행’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입주자들의 시골 생활과 함께다양한 게스트들의 출연 역시 예정돼 있다.

‘자연스럽게’의 촬영 뒷얘기는 유일용 PD가 매주 수토요일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 ‘The자연스럽게일용에서 볼 수 있다. ‘자연스럽게 MBN에서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