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스파는 바로 이런 것… 하얏트 리전시 발리

(여행레저신문=김홍덕 기자) 냉온탕을 갖춘 욕조, 고급스러운 개인 화장대, 조용한 가든에 트리트먼트와 건강 음료… 요즘 뜨고 있는 웰빙 스파들이 갖춰야 할 기본 시설들이다. 최근의 웰빙 스파시설에는 독자적인 공간에 아주 근사한 드레스룸까지 추가되는 추세…

식도락가들의 안식처를 자임하는 하얏트 리젠시 발리의 멋진 정원에 자리잡은 샹카 스파가 세계적인 웰빙 스파의 모델을 제시하며 허브-미네랄 치유의 특별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숲으로 우거진 조경을 자랑하는 정원에 만들어진 15.5m 야외 랩 풀을 비롯해 피트니스 클럽과 야외 요가 스튜디오 등으로 VIP 고객들을 유혹하는 샹카 스파. 최첨단 피트니스센터에서는 연못, 정원 및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며 천연광을 받으며 운동할 수 있어 긴장 운동뿐 아니라 긴장 해소에도 최적의 조건을 제시한다.

슬로우 푸드를 즐기며 마음에 집중하는 운동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야외 스튜디오의 요가 클래스가 기다리고 있다. 콤부차, 허브 음료 및 인도네시아 자무를 제공하는 주스 바를 즐길 수 있는 요가. 혼자만 오롯이 릴렉스할 수 있는 한증실, 사우나 및 냉·온탕 욕조를 갖춘 스파에서는 원기 회복을 위한 수치료 테파피로 웰빙 무드를 마무리해준다.

샹카 스파의 패키지는30~90분짜리 개별 트리트먼트부터 영양, 에너지 또는 균형을 목표로 2~4시간 동안 이어지는 ‘웰니스 패시지’ 까지 아주 다양하다. 8월에는 샹카 마사지와 얼굴팩 가격 25% 할인과 오망오망 앤드 피자리아 레스토랑에서의 10% 가격 할린 혜택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발리로 떠나는 여행객들은 참고하시길…

By Hordon kim(Hongdeok), hordon@themice.or.kr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