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쉽고 빠른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 출시

- 항공권 구매부터 보험 가입까지 한 번에 ‘원클릭’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티웨이항공, 쉽고 빠른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 출시
[여행 레저] 티웨이항공이 여행자보험 서비스인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를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원클릭 여행자보험’은 세계 최대 상장 손해보험사 처브그룹의 한국 지점인 에이스손해보험의 국내 및 해외 여행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여행자보험까지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결제 후 여행자보험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여행 일정에 맞는 보험 상품이 제시되므로 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할 필요없이 동반자까지 쉽고 간편한 가입이 가능하다.

여행자보험은 최근 여행 시 필수 준비사항으로 꼽히고 있으며, 특히 티웨이항공 여행자보험 가입 시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에 따른 보상(해외)과 수하물 파손 및 여행 중 휴대품 손해 보상도 특약으로 보장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2일(월)부터 다음달 8일까지 원클릭 여행자보험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호텔, 렌터카, 포켓 와이파이 등 여행 관련 업체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해오고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여행 전 위탁 수하물 추가 구매, 좌석 지정, 기내식 사전예약 등 ‘부가서비스 번들’도 선보여 고객들의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돕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직접 준비하는 개별 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편리한 여행 준비를 돕고자 여행자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한 유익한 서비스 개발과 제공을 이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