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 유럽 여행객을 위한 특급 할인이 몰려온다!와그, 유럽 필수 액티비티 최대 72% 할인 이벤트 진행

- 다음 달 15일까지 유럽 필수 액티비티 및 여행 필수 아이템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유럽 7개 도시, 32개 액티비티를 기존가에서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 유럽 여행 필수품인 ‘유럽 쓰리심’은 61%, ‘유레일 글로벌 연속 패스’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특정 상품 구매 시 와그의 핑크색이 돋보이는 여행용품 세트, ‘와그패키지’ 무료 증정 혜택

와그WAUG-유럽-필수-액티비티-최대-72-할인-제공와그트래블.
[여행 레저]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WAUG)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선우윤)은 올 여름 막바지 유럽 여행객을 위한 ‘EUROPE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럽 여행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필수 액티비티와 여행 필수 아이템을 기존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파리스위스로마바르셀로나 등 유럽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를 엄선 7개 도시의 32개 액티비티를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와그(WAUG) 이용 평점 4.9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파리 바토지앵 크루즈는 기존가의 4분의 1수준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유럽 여행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유럽 여행객들의 필수품으로, 36개국에서 최대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한 ‘유럽 쓰리심은 기존가에서 61%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며유럽31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연속 패스도 기존가보다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유레일 글로벌 연속 패스’, ‘유레일 글로벌 플렉시 패스’, ‘스위스패스 플렉스 3/4/8/15을 구입하면 와그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와그패키지는 와그(WAUG) 특유의 핑크색이 돋보이는 여행용품 세트로해외 여행 시 유용한 아이템인 우의어댑터귀마개에코백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늦여름 유럽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의 수요에 맞추어 ‘EUROPE BIG 3’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유럽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액티비티와 여행 필수 아이템만을 엄선하였으니와그(WAUG)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유럽 여행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