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한복 홍보대사’로 발탁 “한복의 아름다움 적극적으로 알릴 것” 

허영지_프로필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허영지가 ‘한복 홍보대사’로 우리 옷 한복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린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3일 허영지가 ‘2019 한복 홍보대사’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와 (재)한국공예디자인문화 진흥원 한복 진흥센터(원장 최봉현)는 오는 29일 문화역서울 284에서 ‘2019 한복 상점’ 개막을 앞두고, 허영지를 ‘한복 홍보대사’에 선정했다.
허영지와 함께 뮤지컬 배우 김호영, 배우 서동현·김수정이 ‘한복 홍보대사’로 우리 옷 한복을 알릴 예정이다.
‘한복 홍보대사’로 발탁된 허영지는 “한복을 정말 좋아해서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올 때마다 항상 입었다. 이렇게 한복의 아름다움을 ‘한복 홍보대사’로 더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한복에 대한 애정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이어 허영지는 “다양한 한복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29일 낮 12시 문화역서울 284에서 열리는 ‘2019 한복 상점’ 개막식에 참석해 한복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고 활동에 나선다.
더불어 허영지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한복 웨딩 스타일링쇼’를 직접 진행하며, 대중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