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화정, 신곡 MV 비하인드 컷서 홍콩 가수 키스와 썸케미 발산…연애세포 자극

- 추화정, 9월 초 홍콩 가수 키스와 역대급 듀엣곡 발매 예고…신곡 MV 비하인드 컷 추가 방출

[사진 제공: 아이컨텍컴퍼니]

가수 추화정이 홍콩 가수 키스(kis)와 함께한 신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추가 공개해 설렘을 자극했다.

19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최근 홍콩에서 진행한 추화정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레스토랑에서 추화정과 이번 신곡에 힘을 보탠 키스가 마주 앉아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음원을 통해 들려줄 러브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컷에는 추화정이 키스에게 음식을 먹여주며 수줍어하는 모습이 담겨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추화정의 이번 신곡은 연애 초 썸타는 연인들의 로맨스를 담고 있는 곡으로, 추화정의 맑은 보이스와 키스의 부드러운 음색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역대급 썸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추화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추화정의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중국어 가사 음원으로 제작돼 기대를 배가시켰다.

한편 추화정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는 9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