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시아쥬얼리, 고유의 스토리로 웨딩밴드 제작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예비 신혼부부 눈길

결혼예물 전문 디자인 브랜드 라시아는 유럽형의 감성디자인으로 유명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다.

대구커플링 전문 브랜드 라시아가 선보이는 디자인은 고유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웨딩밴드 전용으로만 디자인이 되며, 대구 경북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예물 전문 디자이너 샵이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업체는 다양한 디자인 속에 두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 스토리를 소개한다. 라시아의 시그니쳐 예물 반지 디자인 블루밍밴드는 라시아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이며, 432가지 연출을 통한 개별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해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웨딩밴드다.

샤이닝큐브링은 새롭게 디자인된 웨딩밴드로, 큐브의 고급스러운 배열과 함께 가장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일상속으로 꺼내 실용성을 더욱 가미한 디자인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라시아쥬얼리의 모든 디자인은 특허청으로부터 디자인 보호를 받으며 고유의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어 제품 디자인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대구 커플링으로 유명한 라시아쥬얼리는 홈 서비스로 더욱 유명한 대구예물 브랜드이다. 매니아 층이 탄탄하기로 소문이 나면서 거리가 멀어 직접 매장으로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전국 쥬얼리 매장 최초로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라시아쥬얼리 관계자는 “’쥬얼리 컨설턴트’는 꾸준한 신청자들이 있을 만큼 라시아를 대표하는 서비스”라며 “’거리는 멀어도 서비스는 가까이 있다’는 슬로건으로 라시아의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께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로 웨딩밴드를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시아쥬얼리 김남일 대표는 “라시아 제품은 모던함과 세련됨을 같이 추구한다. 반지 하나만으로도 멋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