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웨딩홀 더케이스타,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웨딩 가능해 ‘눈길’

결혼식이란 제3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남녀가 부부관계를 맺는 서약의 의식으로, 최근에는 일반웨딩에서부터 호텔웨딩, 하우스웨딩까지 예비신혼부부의 상황과 여건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해 치를 수 있게 변해왔다.

이처럼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웨딩이 마련돼 있지만, 변함없이 각광받고 있는 예식 형태는 호텔식 웨딩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편의성과 함께 비용을 고려한다면 부담이 크기 때문에 많은 예비부부는 망설이게 된다.

이에 강서구웨딩홀 더케이스타에서는 예비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품격과 가성비를 두루 갖춘 호텔형웨딩홀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더케이스타의 라티에라홀은 1층 단독 홀로, 유러피안 클래식 스타일에 웅장함과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유명 플로리스트의 새로운 감각적 플라워데커레이션 연출과 예식의 경건함을 전해줄 중창단의 오리지널 사운드가 더해져 생에 최고의 순간을 마련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이외에도 신부의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신부대기실이 단독 홀과 연결돼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 웨딩홀은 5호선 오목교역에 셔틀버스를 운행해 하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편리한 교통의 중심과 쾌적함을 고루 갖춘 프리미엄 웨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호텔웨딩을 원하나, 부담돼 선뜻 선택을 못 하는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마련해 놓았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