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한식 레시피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소개된다?! 클럽메드, ‘클럽메드 발리 한식왕’ 이벤트 진행

클럽메드-이미지_클럽메드-발리-한식왕-이벤트.

[여행 레저]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클럽메드 발리 한식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여행지에서 ‘미식’을 즐기는 것에 대한 요구가 늘고 있는데다 외국인들의 한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점에서 착안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맛에 대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에 나만의 한식 레시피와 함께 이미지 또는 영상을 올린 후 해당 콘텐츠의 URL을 클럽메드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링크된 설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이벤트는 오는 9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 20일 클럽메드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클럽메드 발리 한식왕 레시피 심사는 실현가능성완성도맛과 멋 등 총 3가지 기준으로 진행된다리조트에서 실현할 수 있는지와 한식이 낯선 외국인 셰프들도 레시피를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등 레시피 완성도에 초점을 맞춰 심사할 계획이다.

한식왕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2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또한 해당 한식메뉴는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정식 메뉴로 채택전 세계 사람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그 밖에 클럽메드 셰프상에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에어프라이어를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클럽메드 예약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클럽메드 발리는 총 2개의 레스토랑을 운영전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메인 레스토랑인 ‘아궁 레스토랑’에서는 인도네시아 현지식은 물론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뷔페로 선보인다

투숙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저칼로리 음식과 유아를 위한 음식도 별도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사전 예약으로 운영되는 ‘덱 고메이 라운지’에서는 현지 별미와 해산물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먹방여행먹투어 등 음식 여행에 대한 트렌드가 SNS TV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전 일정 식사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답게 ‘한식왕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리와 미식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는 새로운 음식을 접하는 즐거움을클럽메드 발리를 찾는 전 세계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에게는 한식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