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맥도날드와 함께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 진행 

- 전 세계 30개 주요 도시에서 맥도날드 빅맥을 맛볼 기회- 내일투어, 빅맥도시 30개 미리보기 이벤트로 추천 여행상품 모음이벤트 선봬

내일투어-빅맥-도시-미리보기-이벤트

[여행 레저]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맥도날드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주요 30개 도시에서 빅맥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다. 30일간 맥도날드 앱에서 매일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내일투어는 본 이벤트의 핵심인 빅맥 도시 30곳을 알차게 돌아보는 추천 여행상품 모음전을 함께 진행 중이다.

 전 세계 30개 빅맥 도시별 특성에 맞는 주요 혜택을 구성한 것이 특징더불어 일반적인 자유여행 상품뿐 아니라 가족지인들끼리만 편안히 가는 개별패키지여행전문인솔자와 함께 가는 배낭여행 등 다양한 상품군이 준비되어 있어 개별 취향필요에 맞는 것으로 골라가면 된다.

◆    전문가가 다 준비해주는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1 365일 언제라도 출발 가능한 내일투어 개별자유여행상품 금까기 예약 시 해당 지역 전문가가 개별 맞춤 여행 코디네이팅을 진행해 원하는 여행을 만들어준다여행의 A부터 Z까지개별 예산과 스타일에 맞추어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 추천 일정표도 제공해주니 믿을 만하다.

◆    여행 내내 우리끼리만 다니는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

어린아이 혹은 어르신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을 눈여겨보자여행 일정 내내 전용 차량과 단독 가이드가 함께해 관광지 간 이동의 불편함을 단번에 해소해준다말 그대로 우리끼리만 다니는 패키지여행이니만큼 여행 테마관광지맛집까지 원하는 대로 모두 조정 가능하다.

◆    전문인솔자와 안전하게 가는 배낭여행

유럽 혹은 미국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단체배낭여행상품을 추천한다도시 간 이동 시에는 전문인솔자와 함께 효율적인 동선으로 이동하고도시 내에서 관광은 자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담당 코디네이터에게 원하는 여행 스타일을 이야기하면 연령대와 성별취향 등을 고려해 팀 멤버를 구성해주니 나홀로 여행자라면 더욱 반가울 소식이다.

◆    가이드북에 없는 새로운 여행 특별한

남다른 경험들로 기억에 남을 여행을 꿈꾸는 이라면 내일투어 특별한 상품을 추천한다조기 예약 할인은 물론여행지에 따른 무료 투어 프로그램 혜택과 도시간 이동 수단공항호텔 픽업서비스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알차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