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싱글남 콤비 은지원X김종민이 마신 술의 비밀은?“남자한테 참 좋은데…걱정되네요”

-은지원, 투덜 본능 폭발 “내가 왜? 나는 양봉에 1도 관심없는데…”-훅 들어온 ‘싱글남 걱정’에 은지원X김종민, ‘동시 당황’

_자연스럽게 제공;피알잼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40대 싱글남 콤비 은지원X김종민이 시골 생활의 로망 ‘양봉을 실천하기 위해 방문한 이웃집에서 ‘의문의 술을 맛본다.

24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구례 현천마을 새내기 입주민 은지원X김종민이 양봉 입문을 위해 벌통과 술 창고를 갖춘 이웃집을 찾아갔다김종민은 양봉을 해 보고 싶다는 일념에 불타면서도 벌에 쏘일까 봐 벌벌 떠는 모습을 보였고양봉에 1도 관심이 없지만 ‘동생’ 김종민을 위해 따라온 은지원은 “내가 왜 이걸 해야 해나는 양봉에 1도 관심이 없는데너나 말한 걸 실천해라며 구박을 거듭했다.

양봉 현장을 보여준 이웃집 주인은 귀한 손님들에게 꼭꼭 숨겨뒀던 술 창고를 공개했다. “좋은 걸 드릴까?”라는 말과 함께 은지원X김종민 콤비 앞에 등장한 커다란 술통 안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재료가 들어 있었다.

반신반의하며 한 잔을 받아 마신 은지원은 전율을 부르는 맛에 감탄했고김종민은 “한 번에 뭐가 확 들어왔다가 확 없어져 버린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집주인의 제수씨가 등장또 다른 귀한 술을 보여주며 그 효능을 소개했다푸근한 인상의 제수씨는 ‘40대 싱글남 콤비인 이들을 보며 “이 술이 남자한테 참 좋은데두 분 다 싱글이신데 걱정되네요괜찮으실지…”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은지원X김종민은 당황 속에서도 “그럼요…”라며 말 끝을 흐렸다.

이들은 곧 본래의 목적인 양봉과 담금주 만들기를 떠올리고이웃집 주인 아저씨에게 “초보자도 할 수 있는 담금주는 없을까요라고 진지한 상담에 나서 앞으로 이들이 만들어낼 ‘홈메이드 담금주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MBN ‘자연스럽게 ‘단돈 천원에 분양 받는 시골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할 소확행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4인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서 사계절을 보내며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보여준다은지원X김종민의 신기한 술 시음기가 공개될 MBN ‘자연스럽게’ 4회는 8 24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