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박미선,“가늘고 길게 가는 방송인 대표,남자는 김용만 여자는 박미선“

대한외국인-박미선 제공;​​MBC에브리원

데뷔 32년 차, 개그우먼 박미선이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연예계 롱런 비결을 밝혔다.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열리는 연극 ‘여탕쇼’의 주역 개그우먼 박미선, 권진영, 이은지가 출연해 퀴즈대결을 펼친다.

1988년 데뷔한 개그계의 대모 박미선은 탁월한 진행 능력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 많은 여성 코미디언들이 선망하는 롤 모델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날도 함께 출연한 후배 개그우먼 권진영, 이은지는 롤 모델로 박미선을 꼽았는데. MC 김용만이 이유를 묻자, 권진영은 “미선 선배님이 덜 웃겨도 오래 가시지 않냐”라며 입을 떼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그녀는 “예전엔 웃긴 개그우먼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공연을 해보니까 엄청 웃기시더라”며 롤 모델로 꼽은 이유를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용만이 “대놓고 웃겼던 사람은 많이 사라졌다”라며 경험담(?)을 털어놓자, 박미선은 “그래서 가늘고 길게 가는 연예인 대표가 여자 박미선, 남자 김용만이야”라며 연예계 롱런의 비밀(?)을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한국의 역사를 꿰뚫고 있는 터키 출신 기자 알파고와 2008년 그룹 ‘유키스’로 데뷔한 홍콩 출신 알렉산더가 합류해 한국인 팀의 사기를 꺾을 예정.

과연 박미선이 대한외국인에서도 롱런할 수 있을지 8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