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단골집 ‘그때그집 세화점’, 사장님 표 흑돼지구이 초벌구이 맛볼 수 있는 제주도 맛집

때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은 물론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을 경험할 수 있는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여행객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인기 관광지다.

여름에는 더위를 피하러 제주도 해수욕장을 방문하는 피서객들의 수가 많고, 늦가을과 겨울에는 육지보다 기온이 따뜻해 힐링 여행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이 많다.

또한, 제주도는 지역 내 즐비한 맛집은 물론 9월제주도가볼만한곳이나 제주도핫플레이스, 제주현지인맛집이 많아 매년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

제주도는 전 지역이 다 맛집일 정도로 맛집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성산일출봉맛집으로 친숙한 제주세화맛집 ‘세화 그때그집’이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다. 평대리맛집 그때그집 세화점에서 흑돼지오겹살세트 주문 시 사장님이 직접 초벌구이한 흑돼지구이가 2-3명이 먹기 적당한 양으로 제공된다.

고기와 함께 흑돼지김치찌개뚝배기 서비스와 커다란 수제소시지 1개, 왕새우2 마리, 계란찜이 함께 준비되어 푸짐한 제주도 만찬을 맛볼 수 있다.하도해수욕장맛집 그때그집 세화점의 흑돼지김치찌개뚝배기도 많은 손님들이 찾는 인기 메뉴다.
오후 4시까지만 맛볼 수 있는 세화 그때그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흑돼지김치찌개양푼은 1인 8,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양푼 냄비에 뽀얀 육수와 함께 두툼한 흑돼지,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떡국떡, 묵은김치 등이 푸짐하다.
메뉴를 주문하면 계란후라이와 라면사리, 공기밥까지 무한리필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다.
한편, 비자림맛집 세화 그때그집은 함덕 그때그집, 월정리 그때그집, 도두 그때그집, 시청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