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에 ‘재석이 형’ 등장?‘예능왕’ 유재석, 김종민에게 날린 ‘촌철살인’ 한 마디는?

-안부 전화 한 번에 ‘잔소리 폭격’! 장보기는 지원이 형에게…-덤앤더머X머슴병규, 드디어 크로스! 40대vs20대가 노는 방법은? 

자연스럽게 제공; 피알잼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예능왕’ 유재석이 전화로 깜짝 출연해 김종민에게 ‘잔소리 폭격을 날리며 ‘빅재미를 선사한다.

31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 5회에선 드디어 제대로 된 자립 식생활을 위해 마트에 장을 보러 가는 은지원X김종민의 모습이 공개된다장보기를 하던 중김종민이 유재석에게 전화를 걸면서 ‘깜짝 연결이 성사돼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유재석은 전화를 받자마자 “종민아너는 왜 촬영할 때만 전화하니평소에 전화 한 통 안하다가 방송할 때만 전화했지?”라며 김종민에게 ‘비수를 꽂은 데 이어 “뭐하고 있니무슨 방송 또 하고 있는 거야?”라고 질문 폭격을 던졌다.

이에 김종민은 당황하며 “아닙니다 형님을 연발하다가 “’자연스럽게라고요…”라고 프로그램명을 밝혔지만유재석은 “네가 부자연스러운데 무슨 ‘자연스럽게?”라며 다시 한 번 김종민을 ‘디스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유재석은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다는 김종민의 말에 “그래 종민아열심히 해라며 훈훈하게 통화를 마무리했다김종민이 유재석과의 통화에 진땀을 흘리는 동안은지원은 묵묵히 장보기를 수행해 툴툴거리면서도 할 일은 다 하는 형님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선보였다.

한편이날 본격적으로 은지원X김종민 세컨드하우스 한 켠 바(BAR)에서는 제대로 된 고기 파티가 벌어진다 ‘머슴 생활에 바쁘던 막내 이웃 조병규 또한 은지원과 김종민의 집에 놀러와, ‘덤앤더머 ‘머슴병규의 본격 크로스가 성사된다.

이들은 20대와 40대라는 크나큰(?) 나이 차이에도똑같이 게임과 장난감을 사랑하는 남자들의 공통점으로 ‘대동단결하는 모습을 보여 흐뭇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MBN ‘자연스럽게 ‘단돈 천원에 분양 받는 시골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할 소확행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