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고공납치 액션극 의 모든 것!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이 전하는 영화 비하인드 공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국내 최초 고공납치 액션극 <오케이마담>! 평론가 김태훈 “올 여름 영화로 강력 추천”  MBC에브리원 ‘영화왓수다’에서 영화 ‘오케이 마담’을 소개한다.

 

오는 7일 밤 11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영화왓수다’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특집으로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영화 ‘오케이 마담’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케이 마담’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비행기 납치극 소재 영화로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비행기 납치에 휘말리는 부부가 하와이 행을 사수하기 위해 비행기 구출에 나서는 코믹 액션 영화이다.

 

특히 ‘오케이 마담’은 8월 극장가에 개봉하는 유일한 코믹 액션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동시에 배우 엄정화의 5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첫 액션 연기 도전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 배우 엄정화가 이번에는 평범한 꽈배기 맛집 사장으로 변신해 그녀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케이 마담’ 제작 발표회 현장을 찾아 배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이 직접 영화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또한 이번 영화에서 애교남으로 대변신한 박성웅의 치명적인 애교부터 배우들이 직접 뽑은 ‘오케이 마담’ 매력 포인트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MC인 영화 평론가 김태훈은 “올 여름 코미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작품이 될 것”이라며 강력 추천했다. 또한 “‘오케이 마담’ 속 눈 여겨 봐야하는 배우가 있다”며 영화 속 깜짝 출연한 배우를 최고의 씬 스틸러를 꼽았는데 과연 2MC가 뽑은 영화 속 최고의 씬 스틸러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MC가 꼽은 ‘오케이 마담’ 속 흥행 공식과 영화의 관전 포인트까지, 국내 최초 비행기 납치극이라는 소재로 한국 영화의 새로운 도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오케이 마담’은 8월 7일 (금)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 ‘영화왓수다’에서 미리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