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아이 동반 가족 위한 키즈 콘셉트 룸 운영 “키즈 라이더”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영유아 동반 가족이 즐겨 찾는 메이필드호텔의 특장점을 살려 키즈 콘셉트의 ‘키즈 라이더(Kids rider)’ 룸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라이더(Kids rider)’ 패키지는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TTITTI)와 함께 만든 두 가지 이색 콘셉트의 객실로 어린이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공간이다.

 

그 중 ‘항공기 컨셉 룸은 비행기를 주제로 하여 객실 테이블을 조종석으로 꾸미고 벽과 의자를 기내 좌석처럼 만들어 마치 비행기를 타고 여행 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파일럿 유니폼과 모자도 준비됐다.

 

레이싱을 테마로 한 ‘챔피언 레이서 룸’도 있다리모컨을 이용해 자동차 침대의 시동을 걸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엔진 소리가 나와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린이가 실제 레이서가 되어 보는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준다‘여행’ 컨셉의 객실과 마찬가지로 레이서 유니폼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기브어웨이(Give-away)로 어린이 배스 가운을 제공하며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성인 2어린이 1)도 포함된다.

 

객실에는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 박스가 있어방 안에서만 있어도 무료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특히딜라이브를 통해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한 국내외 영화와 드라마예능키즈교육 프로그램 등 약 2만편 이상의 다양한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키즈 라이더(Kids rider)’ 패키지는 2020 12 31일까지 진행되며가격은 37 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