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완벽한 룸콕 휴식, 야놀자 한정 ‘비어 앤 스낵’ 패키지

445

여의도 파크 센터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커플 또는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해 ‘비어 앤 스낵 패키지’를 야놀자에서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비어 앤 스낵 패키지’는 탁 트인 공원을 바라보며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라탄 피크닉 바스켓에 ▲핸드앤몰트 상상페일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제공한다모든 객실에 주방 가전과 식기류가 있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바스켓을 구성하였다.

여의도 메리어트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와 무더위로 한강 피크닉이 어려운 요즘통 창으로 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객실에서 안전하게 피크닉을 즐기는 것을 기획 의도로 설명하였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전 객실은 레지던스 스위트룸으로 취사가 가능하며음식을 조리하기 위한 설비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인덕션은 물론오븐식기세척기각종 식기들과 와인 잔까지세탁기와 건조기도 갖추고 있어장만 봐온다면 객실밖에 나가지 않고 의식주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아침저녁으로 객실에서 맞이하는 전망도 일품이다발아래 서울교와 샛강 공원이 펼쳐진 뷰와 밤이면 도시의 꺼지지 않는 불빛들이 또 하나의 절경을 만들어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피트니스사우나실내 수영장스쿼시 코트실내 골프 연습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